FAQ

자주하는 질문

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
A

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주소지/연락처/상품변경은 어려우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. 

배송상태가 ‘결제완료’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단, 배송상태가 ‘배송준비중' 이후 단계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

A

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적립금 적립 혜택 및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 

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주문조회, 배송조회 등을 하시려면 [로그인 - 비회원 주문조회]로 가시면 주문/배송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A

상품은 현재의 상품가치로 인한 시세의 영향으로 인하여 시중에서 처럼 가격변동이 일어날수 있으며 

혹은 일정기간 이벤트나 기획전을 통해 기간 내에만 판매가격이 변동되어질 수 있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A

품절 상품은 현재 제품 공급의 문제로 재고가 부족한 상태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가 어렵습니다.

제품이 재입고 되는 시기에 구입이 가능하며. 재입고가 되는 즉시 사이트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A

배송상태가 ‘결제완료’ 시점이라면 온라인상에서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.

단, 배송상태가 ‘배송준비중’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제한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A

상품에 하자가 있는경우 : 상품을 받은날로부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1:1 문의 또는 유선접수해주세요.

단순변심 / 주문오류의 경우 : 재판매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

A

카드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~7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.

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,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1: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A

제품이 오배송되었을 경우 고객행복센타(080-221-3000)으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확인후 제품 교환및 추가발송이 진행됩니다.

A

상품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며, 출고지에서 직접 수령은 어렵습니다.


제주/도서산간 지역 배송은 가능하나,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, 추가배송비가 발생됩니다. 

제주/도서산간 지역의 경우, 배송지연으로 인한 클레임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A

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1~2일(토요일,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,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<월~ 목요일 주문>

오전 8시 이전 주문 → 당일 출고 + 1일 배송

오전 8시 이후 주문 → 익일 출고 + 1일 배송

<금요일 주문>

오전 8시 이전 주문 → 당일 출고 + 1일 배송

오전 8시 이후 주문 → 월요일 출고 +1일 배송  

<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주문>  - 토요일/일요일 → 월요일 출고 +1일 배송

공휴일 OR 비영업일 → 익일출고 + 1일 배송


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 배송일 보다 1~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 

A

전상품 무료배송입니다.

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배송비가 있습니다. ( 지역별 금액 상이 합니다. )

A

모든 제품은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어 배송하고 있습니다.

단, 상온식품의 경우 아이스박스에 제품만 넣어 배송됩니다.

A

기본적으로 입력하신 메일 주소로 주문내역이 발송 됩니다.

가입시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SNS 수신 체크시 문자도 함께 발송 됩니다.

A
100% 사용가능한 현금성 적립금 적립으로 지속적인 혜택을 드립니다.
A

회원가입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나 구매시 가입 안내가 되어 있으며,

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 하십니다.